[단독] NRG 문성훈, 결혼 2년만에 이혼..뒤늦게 밝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0년대 인기 남성그룹 NRG 출신 문성훈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문성훈은 최근 엑스포츠뉴스에 "성격차이로 이혼한 후 사업에 열중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혼 후 문성훈은 대형 가죽공방을 운영하는 등 사업가로서 성공가도를 걸었고, 최근엔 수트 원단 사업에 뛰어 들었다.
특히 문성훈은 NRG와 마찬가지로 과거 인기 남성그룹으로 이름을 알렸던 F-iv(파이브) 김현수와 손을 잡고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김미지 기자] 90년대 인기 남성그룹 NRG 출신 문성훈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문성훈은 최근 엑스포츠뉴스에 "성격차이로 이혼한 후 사업에 열중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문성훈은 지난 2011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약 2년만에 합의하에 이혼했다. 그가 NRG의 활동이 마무리된 지난 2005년 이후부터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터라, 이혼 소식 역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NRG 멤버들과 최측근만 문성훈의 근황을 알고 지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혼 후 문성훈은 대형 가죽공방을 운영하는 등 사업가로서 성공가도를 걸었고, 최근엔 수트 원단 사업에 뛰어 들었다. 특히 문성훈은 NRG와 마찬가지로 과거 인기 남성그룹으로 이름을 알렸던 F-iv(파이브) 김현수와 손을 잡고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편 문성훈은 지난 1997년 NRG 멤버로 데뷔해 2005년 7집 앨범을 끝으로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해 문성훈을 제외한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은 NRG 데뷔 19주년 팬미팅을 열고 재결합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컴백에 대해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문성훈은 최근 시작한 원단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am8191@xportsnews.com/사진=서예진 기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란다 커, 착시야 진짜야..속보이는 아찔한 원피스
- 문채원 남친 주장男 "성관계 인증샷" 언급에 '충격'
- '사기꾼 오명' 홍신애 심경 고백 (전문)
- 세상에서 제일 '예쁜' 시장 당선..시민들 반응은
- "너무 리얼해서 충격 받았다" 이태임 키스신 고백
- 안성재도 '음주운전' 임성근 손절했나…영상 썸네일 수정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前 매니저 "1000만원 추가 횡령? 박나래 컨펌 없이 계약 진행 불가"
-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 "일방적으로 구타 당해" 주장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재혼' 안복희, 뇌종양 진단에도 무관심한 남편…"최악의 결과는 사망"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