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돌아온 '진격의 거인' 담길 내용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13년 국내에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이 4년 만에 2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플러스는 1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진격의 거인' 2기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번에 방송될 2기는 1기의 스토리를 그대로 이어나가며 여성형 거인인 애니 레온하트를 붙잡고, 벽 속 거인이 모습을 드러낸 시점부터 시작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 따르면, 2기에서는 애렌의 거인과 갑옷 거인의 정면 대결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지난 2013년 국내에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이 4년 만에 2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플러스는 1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진격의 거인' 2기를 방송할 예정이다. 한일 동시 방영 예정이며 2일 오후 11시, 26화인 ‘짐승 거인’편이 전파를 탄다.
진격의 거인 1기는 2013년 4월부터 9월까지 총 25화로 이뤄졌다. 이번에 방송될 2기는 1기의 스토리를 그대로 이어나가며 여성형 거인인 애니 레온하트를 붙잡고, 벽 속 거인이 모습을 드러낸 시점부터 시작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 따르면, 2기에서는 애렌의 거인과 갑옷 거인의 정면 대결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초대형 거인 역시 다시 한 번 출연해 조사병단과 싸우게 되며 2기 내용의 핵심이 될 짐승 거인은 말을 할 수 있다는 특징도 지니고 있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르르' 한화, 세밀함 없이 가을야구도 없다
- [팩트체크]아스날 vs 맨시티 '이기면 3위? 5위??'
- '평양 원정' 윤덕여 감독 "북한과 격차 좁혀졌다"
- '해외서도 궁금' UFC 추성훈, 왜 나오지 않나
- <포토> 평양 출국 전 화이팅 외치는 이민아
- 李대통령, 이혜훈 거취엔 "결정 못해"…장동혁과 일대일 회담은 '거절'
- '신천지 특검·이준석 공조'로 역공…장동혁 단식 출구전략 될까
- 野 "추가 자료" 李대통령 "결정 못 해"…이혜훈 청문회 '안갯속'
- 마동석·이영애도 실패한 반등…‘은애하는 도적님아’가 쏘아올린 희망 [D:방송 뷰]
- ‘강성형 감독 격노’ 틈 놓치지 않은 페퍼저축은행, 현대건설 킬러 재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