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LIFE' 도영 멤버들 위해 깜짝 준비한 몰래카메라

황지영 2017. 3. 31.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NCT(엔시티) 도영이 깜짝 몰래카메라로 멤버들을 놀래킨다.

NCT 텐, 태용, 재현, 도영, 쟈니가 태국 치앙마이를 여행하며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NCT LIFE in 치앙마이’의 3, 4회가 4월 1일과 2일 차례로 공개된다.

3회에서는 본격적인 여행에 나선 NCT 멤버들이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사원 ‘왓 프라탓 도이 수텝’ 관광 후 펼치는 열정적인 퀴즈 미션은 물론, 세계 3대 나이트 사파리인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동물들과 교감하며 사파리 투어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2일 방영되는 4회에서는 저녁 식사를 걸고 진행되는 ‘나이트 사파리 동물 이름 맞히기’ 게임과 팬들에게 전하는 감동적인 손 편지 쓰기, 멤버 도영이 준비한 몰래 카메라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NCT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시리즈 ‘NCT LIFE’의 여섯 번째 시즌 ‘치앙마이’ 편은 총 6회로 구성됐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YOUKU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영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김동성 “박근혜-최순실 관계 장시호 통해 알았다”

이특, SNS에 올렸다가 ‘급히’ 삭제한 사진이 논란인 이유

[이슈IS] 김현중, 팬 믿음과 맞바꾼 ‘음주운전’…또 자숙?

[이슈IS] ‘논란’의 스윙스, ‘고등래퍼’ 마지막회 비중은?

‘매춘 논란’ 부른 아이돌 그룹의 ‘특별한 인증샷’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