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하나로 '대박'났다는 남주혁, 얼마나 달라졌길래

채혜선 2017. 3. 2. 1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주혁의 중학교 졸업사진(왼쪽)과 고등학교 졸업사진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캡처]
모델 겸 배우 남주혁(23)이 미남으로 거듭날 수 있던 비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를 통해 공개된 남주혁의 중학교 졸업사진은 입이 돌출된 모습이다. 다만 짙은 눈썹과 날렵한 눈매는 그대로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공개된 남주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이와 사뭇 다르다. 지금과 별반 다른 없는 모습이다.

남주혁의 중학교 졸업사진(왼쪽)과 고등학교 졸업사진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교정기를 부착한 남주혁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두고 한 네티즌은 "남주혁 졸업사진의 비밀을 드디어 찾아냈다"며 "그의 미모가 고등학생 때 꽃필 수 있던 이유는 아무래도 교정 같다"고 추측했다. 실제로 남주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돌출입이 들어간 상태다. 또, 남주혁은 교정기를 부착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남주혁 인스타그램]
[사진 남주혁 인스타그램]
한편 남주혁은 부산 경남중학교 시절 3년간 농구선수로 활동했으며, 경기 수원에 있는 수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그는 최근 MBC '역도요정 김복주',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하이틴 스타로 급부상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단독] "쓸어 버리라" 5명 처형···北김정은 격노한 까닭

이정철 북한으로 추방···北대사관 공사 든 서류엔

[단독] 장시호, 손편지 남겨 "특검팀 생각에 웃는다"

"文은 빨갱이" "아빠랑 말 안해!" 탄핵 갈등에 싸우다가···

손석희 2시간씩 노는 방 "떡실신해 실려 나오기도"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