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얼른와"..'엑스맨' 패트릭 스튜어트·제임스 맥어보이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엑스맨' 시리즈에서 찰스 자비에 교수로 분한 패트릭 스튜어트, 제임스 맥어보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엑스맨' 시리즈 각본가이자 제작자 사이먼 킨버그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트릭 스튜어트, 제임스 맥어보이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여름을 기다리지 못하겠다는 제임스 맥어보이의 멘트에 다수의 영화팬들은 새 '엑스맨' 시리즈를 의미하는 것인지 많은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영화 '엑스맨' 시리즈에서 찰스 자비에 교수로 분한 패트릭 스튜어트, 제임스 맥어보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엑스맨' 시리즈 각본가이자 제작자 사이먼 킨버그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트릭 스튜어트, 제임스 맥어보이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제임스 맥어보이 또한 해당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저녁을 함께한 사이먼 킨버그와 허치 파커에 고맙다"며 "여름을 못기다리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이먼 킨버그와 패트릭 스튜어트, 제임스 맥어보이가 환한 미소를 띄운 모습이 담겼다. 여름을 기다리지 못하겠다는 제임스 맥어보이의 멘트에 다수의 영화팬들은 새 '엑스맨' 시리즈를 의미하는 것인지 많은 궁금증을 드러냈다.
'엑스맨' 시리즈에서 패트릭 스튜어트와 제임스 맥어보이는 함께 자비에 교수의 노년과 젊은 시절을 연기했다. 두 사람은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에는 함께 출연하기도 하는 등 호흡을 맞춰왔다. 패트릭 스튜어트는 영화 '로건'에 등장할 예정이며 제임스 맥어보이는 신작 '엑스맨' 시리즈 '엑스맨: 뉴 뮤턴트'에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사이먼 킨버그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설화, 백만불짜리 뒤태 [포토]
- 톱스타 안젤라베이비, 성형 전 사진 폭로
- 전지현, 쇄골 드러넨 드레스 자태..'우아함의 끝'
- 김지우 '노출 의상에 조심조심~'[포토]
- 유명 여배우 "태어날 때부터 자궁없어..대리모 찾는다"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