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포켓몬 치코리타 등장!" 포켓몬고, 포켓몬 80여 종 추가 업데이트

조영준 2017. 2. 16. 1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Pokémon GO'(이하 '포켓몬고')에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금일(16일) 밝혔다.

나이언틱 존 행크(John Hanke) 대표는 "전 세계에서 즐기는 Pokémon GO 트레이너들을 위해 나이언틱은 포켓몬 추가와 업데이트에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Pokémon GO의 플레이 기능과, 인게임 및 라이브 이벤트 등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Pokémon GO'(이하 '포켓몬고')에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한국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비디오게임(콘솔게임)에서 '포켓몬스터 금',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만날 수 있었던 포켓몬이 공개되며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가 포함된다.

또한 게임 내 기능과 함께 새로운 진화 아이템, 포켓몬의 움직임을 늦추는 나나열매와 사냥에 성공했을 때 사탕의 양을 두배로 늘리는 파인열매 등을 추가하여 플레이어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밖에 모자, 셔츠, 바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의상용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언틱 존 행크(John Hanke) 대표는 “전 세계에서 즐기는 Pokémon GO 트레이너들을 위해 나이언틱은 포켓몬 추가와 업데이트에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Pokémon GO의 플레이 기능과, 인게임 및 라이브 이벤트 등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켓몬고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넥슨의 상반기 야심작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CBT 사전 예약 실시
포켓몬고의 한국 출시 이후 첫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모바일게임사 글로벌 실적에 웃었다
웹젠, 2016년 매출 2,200억 원...전년 대비 9% 감소
H2인터렉티브, '사이베리아 3' 한글판 4월 21일 출시 확정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