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인상 받은 이시영의 '개념 수상소감'

문성훈인턴 2016. 12. 30. 1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MBC 캡처]
‘진짜사나이2’ 해군 부사관 특집에 출연해 예능 신인상을 수상한 이시영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생각하는 수상소감을 전해 화제다.

29일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린 가운데 MC 김성주, 이성경, 전현무에 진행 아래 약 2시간 30분 동안 펼쳐졌다.

이날 이시영은 ‘진짜사나이’ 출연으로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방송에서 이시영은 당차고 끈기있는 모습과 뛰어난 체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이시영은 "이 상을 제가 받아도 되는 건지 모르겠다“며 ”1주일도 안 되는 시간을 군대에 다녀와서 상을 받는다는 게 죄송하지만 지금 이 시간에도 나라를 지키고 계시는 국군장병들께서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다"고 했다.

이어 "이번 기회에 얼마나 대단한 희생을 하고 계신지 새삼 느낄 수 있었다. 지금까지 많은 군인들의 희생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우리가 안전하고 행복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부디 군 생활 하시는 동안 다치지 말고 건강히 제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성훈 인턴기자 moon.sunghoon@joongang.co.kr

사이버 전쟁 돌입하나···오바마, 러 해킹에 초강경 보복

"이 발언은 너무 심해서 트럼프도 얼굴 붉힐 정도"

고양이 AI 의심사례 발생···경기 포천서 2마리 폐사

정년 65세 추진···연금 받는 나이와 같게 한다

택시 기사, 손님 대화 듣다 깜짝···성매매 소녀 구출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