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보형·수란·강한나,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출연..오늘(16일) 미국 行

입력 2016. 11. 16. 0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수란, 강한나가 함께 여행을 떠난다. 
 
지난 15일 MBC 에브리원의 새 예능 프로그램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제작 소식이 전해졌다. 총 8부작으로 진행되는 '크로스 컨트리'는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 후속으로 편성될 예정이며 '히트제조기' 전 시즌들과는 전혀 다른 구성, 전혀 다른 콘셉트로 시청자들과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다.
 
'히트제조기-크로스컨트리'에는 특별한 출연진이 있다. 예은, 보형, 수란, 강한나가 주인공.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는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이 직접 운전하며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고 그 곳에서 해외 아티스트들과 만나는 등 음악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들의 즉석 버스킹을 보는 재미 또한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결코 편안하지만은 않은 여정을 통해 멤버들이 보여줄 음악에 대한 열정이 일반적인 K-POP에 마비된 대중에게 진솔한 감성을 선사하는 동시에 또 다른 관점에서의 K-POP 이야기를 그려가는 이들의 눈부신 도전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떠날 수 없어 공항에 머무르며 시간을 보내는 일명 공항족과 이어폰을 끼고 사는 이어폰족 등 기존에 접할 수 없었던 다채롭고도 새로운 문화현상에 대한 이야기도 담아낼 전망이다.
 
여기에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가 방송될 MBC에브리원의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시도 또한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의 첫 번째 실시간 라이브는 16일 오후 1시 진행 예정이다. 이 외에도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프로그램 전용 페이스북 계정도 개설해, 시청자들과 다양한 방향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크로스 컨트리' 출연진 및 제작진은 16일 미국 캘리포니아로 출국한다. 음악을 향한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로드 트립이 그려질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는 '도니의 히트제조기' 후속으로 오는 2017년 2월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JYP, CJ E&M MUSIC, 밀리언마켓, 판타지오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