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서강준 캐스팅 흥미진진..영화 '왜란종결자' 무산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3화가 대세 배우 차영빈(서강준)의 영화 '왜란종결자' 캐스팅 스토리가 그려지면서 흥미를 높였다. 11일 방송된 tvN '안투라지' 3화에서는 차영빈 캐스팅에 열을 올리던 '왜란종결자' 영화제작사 '생각'이 돌연 입장을 바꿔 계약을 차일피일 미루는 모습이 담겼다. 차영빈이 이대로 영화 '왜란종결자'에 캐스팅되지 못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는 4화는 12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3화가 대세 배우 차영빈(서강준)의 영화 '왜란종결자' 캐스팅 스토리가 그려지면서 흥미를 높였다.
11일 방송된 tvN '안투라지' 3화에서는 차영빈 캐스팅에 열을 올리던 '왜란종결자' 영화제작사 '생각'이 돌연 입장을 바꿔 계약을 차일피일 미루는 모습이 담겼다.
매니지먼트 대표 김은갑(조진웅 분)은 이를 바로잡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그러면서 매니저 이호진(박정민 분)에게는 차영빈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배우 감정 상하지 않게 아무 문제 없는 것처럼 행동하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이호진은 오랜 친구인 차영빈에게 진실을 숨기는 것이 힘들어 결국 "이준익 감독이 네가 나온 드라마와 영화를 본 적도 없고, 너에게 관심도 없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차영빈이 '왜란종결자'에 캐스팅된다는 사실은 이미 기사를 통해 알려진 상황. 게다가 차영빈은 라디오 방송인줄 모르고 붐과의 전화통화에서 "'왜란종결자'에 출연할 것 같다"고 직접 말하기도 했다.
결정적으로 첫사랑 안소희(안소희 분)가 출연할 가능성이 큰 영화였기에 꼭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으나 이준익 감독이 자신을 모른다는 사실에 차영빈은 마음이 착잡해졌다. 설상가상으로 배우 유아인의 브랜드 파티에서 유아인이 '왜란종결자'를 하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지인에게 전해 듣고 충격에 빠졌다.
불안해하는 차영빈을 안심시키기 위해 매니지먼트 대표 김은갑이 나섰다. 김은갑은 "유아인에게 직접 물어봤더니 스케줄이 겹쳐서 안 된다고 했다. 영화사 쪽에도 알아보니 라인업 상황, 배우 스케줄, 개봉시기 등으로 인해서 유아인은 절대 못한다"고 전했다.
차영빈은 내심 기분이 좋아졌다. 김은갑은 더욱 차영빈을 안심시키기 위해 이준익 감독이 자주 간다는 일식집에 데려갔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김은갑은 차영빈에게 "이준익 감독님이 중국에서 돌아오자마자 자리를 마련해 주겠다"고 큰소리 쳤으나 일식집 직원이 "이준익 감독님이 조금 전에 여기 오셨다. 배우 김수현씨랑 같이 왔다"고 말한 것. 이를 들은 차영빈은 "망했네"라며 허탈해했다.
차영빈이 이대로 영화 '왜란종결자'에 캐스팅되지 못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는 4화는 12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운오리새끼 토니안, 결혼 무산된 전 여친은 가수?
- '나 혼자 산다' 박진주 남보라 "힘들 때 많이 생각나"
- 야노시호, 중요부위 살짝 가리고 매혹적 눈빛
- 김혜수, 상의 실종 화보 '디자이너 누구?'
- 양현석의 여유, 논란은 없다..마침표 찍는 'K팝스타'
- 국민의힘 "李대통령 '계양 예배' 김남준 동행, 명백한 선거개입"
- 한동훈 "김병기, 의원직 유지는 국민 우습게 보는 것…즉시 사퇴하라"
- 장동혁 "민주당, '통일교 특검' 전향적 입장 없다면 특단의 조치 강구"
- 영화관 살릴 해법 될까…‘구독형 영화 패스’도입 논의 본격화 [D:영화 뷰]
- ‘일본 투수만 7명’ 아시아쿼터 영입 마무리, 가려운 곳 긁어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