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7' 우승 케빈오, 16일 정식 데뷔..프라이머리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가 데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6일 공식 데뷔를 알렸다. 뉴욕에서 태어나 '슈퍼스타K'에 출연하기 위해 한국을 처음 방문했던 케빈오는 본격적인 아티스트로서 음악을 시작하기 위해 이번 데뷔 싱글을 케빈오의 음악적 시작 지점인 뉴욕에서 모든 작업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Mnet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가 데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6일 공식 데뷔를 알렸다.
케빈오는 10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웨터에 통기타가 아닌 전자기타를 둘러메고 있어 음악적 변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케빈오의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은 힙합 아티스트는 물론 다양한 아이돌 가수들과 협업을 통해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던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호흡을 맞춰 새로운 사운드와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에서 태어나 '슈퍼스타K'에 출연하기 위해 한국을 처음 방문했던 케빈오는 본격적인 아티스트로서 음악을 시작하기 위해 이번 데뷔 싱글을 케빈오의 음악적 시작 지점인 뉴욕에서 모든 작업을 마쳤다.
특유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탁월한 편곡 능력으로 ‘리얼 감성’,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는 케빈오가 오랜 준비기간 후 선보일 이번 데뷔 싱글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케빈오의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은 1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J E&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도 울고갈 앞트임 시상식 드레스 보니..
- 미남스타 '촌데레'는 어디가고..충격 근황 보니
- 원더우먼 여배우, 둘째 임신..큰 아이 벌써 5살
- 톱 여배우 남편 불륜 스캔들..진실은
- 김주희, 웨딩드레스 맞죠? 김종민 시선 어디에..
- 강민경, '주사이모' 팔로잉에 불똥…"관계없는 일, 전혀 무관하다" [공식]
- 박미선, '암투병 중 공구' 지적에 입 열었다…"치료 끝, 일상 복귀하려 시작" [엑's 이슈]
- 김수용, '20분 심정지' 동안 사후세계 봤다…"죽어봐서 알아" [엑's 이슈]
- 신민아♥김우빈 결혼…도경수 몰래 섭외한 축가는 카더가든이었다 [엑's 이슈]
- 정지선, 안타까운 가정사 밝혔다…"쌍둥이 동생 뇌종양 판정" 먹먹 [2025 K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