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스트무브먼트, 이번에는 어반자카파와 협업.. 역대급 컬레버를 기대해

정영식 2016. 10. 11.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정영식]
기사 이미지
본격적인 국내 진출을 선언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국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새 앨범에 어반자카파가 참여한다.

앞서 엑소 찬열, 박재범, 윤미래, 효린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새 앨범에 참여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새 앨범에 합류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린’ ‘널 사랑하지 않아’ 등 감수성 풍부한 음악으로 사랑 받으며 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으로 떠오른 어반 자카파와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이색 콜라보 소식에 벌써부터 음악 팬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일본-중국계 혼혈인 케브 니시, 재미교포 프로그레스, DJ버맨으로 구성된 다국적 일렉트로닉 그룹으로서 지난 2010년 발표한 '라이크 어 지 식스'(Like A G6)로 미국 빌보드의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한국 아티스트들과의 음악적 교류로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국내 대형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 앨범은 10월 중순 베일을 벗는다.

정영식 기자

최현석X이연복, 100회 기적 만든 셰프군단의 품격

‘명단공개’ 도지원, 반전 미혼남녀★ 1위…“품절녀NO”

도서관서 ‘스트립쇼’ 벌인 할리퀸 마고로비… ‘깜짝’

[이슈is] ‘신철 결혼식’ 신정환 참석 눈길

제시, “10명의 남자연예인에게 대시 받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