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2VS터널VS덕혜옹주, 8월 10일 동시개봉..3파전 예고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국가대표2'(감독 김종현), '터널'(감독 김성훈), '덕혜옹주'(감독 허진호)가 같은 날 개봉하게 됐다.
'국가대표2', '터널', '덕혜옹주'는 오는 8월 10일 동시 개봉을 알렸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국가대표2'는 배우 수애,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와 '천만 요정' 오달수가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으로 변신하며 뜨거운 도전을 펼칠 예정이다.
'국가대표2'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비롯해 영화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될 때 높은 조회수 및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기대를 입증했다.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등이 출연하는 '터널'은 집으로 가는 길,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재난 드라마다.
'터널'은 기존 재난 영화의 공식을 모두 비튼 가장 현실적인 재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예진, 박해일 주연의 '덕혜옹주'는 일본에 끌려가 평생 조국으로 돌아오고자 했던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역사가 잊고 나라가 감췄던 덕혜옹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일제 강점기 시대의 슬픈 역사를 대변하는 인물인 덕혜옹주의 이야기를 가슴 뭉클하게 그려내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국가대표2', '터널', '덕혜옹주'가 같은 날 개봉을 알리며 성수기 극장가 흥행 삼파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여름 대전의 승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플러스엠, 쇼박스,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잭더리퍼' 김예원 첫공 소감 "관객 만나서 너무 기뻐"
- 수애·오연서 '국가대표2', 8월 10일 개봉 확정..여름대전 본격 합류
- [XP스타] 수지부터 설리까지.. 상큼발랄 과즙상 스타 7人
- '국가대표2' 수애·오연서, 빙판 위의 절친 시스터즈 '화기애애'
- 신예 신재이, 中 영화 '분신사바와 접시귀신' 개봉
- 권상우♥손태영, '훈훈함' 유전자 몰빵 자녀 공개…"훌쩍 자라 아쉬워" [★해시태그]
- [공식] '극적 구조' 권민아, SNS 계정 삭제→"관계자 함께 안정 취하는 중"
- 나나, '역고소' 강도 편지에 황당?…"목과 귀 사이 7cm 찔려" 주장 속 근황 [종합]
- 박나래, 의혹만 7개↑ 또 늘었다…"입장 없다"에 '의혹 고착' 우려 [엑's 초점]
- '갑질 논란' 현주엽, 가족 갈등까지…40kg 빠지고 수척→아들도 정신과 입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