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캅2' 김성령, 父 윤주상에 "장현성과 안 돼"
2016. 3. 6. 23:00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미세스 캅2' 김성령이 장현성과 재결합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SBS 새 주말드라마 '미세스 캅2' 2회에서는 고평식(윤주상 분)이 고윤정(김성령)을 설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평식은 "네 인생이고 모든 걸 네가 결정하는 거 맞아. 머리 커서 자식 떠나보내면 다 놓아야 되는 게, 그게 안되는 게 부모잖아. 마냥 참고 살라는 말 안 할 테니까 딱 한 번만 참고 박 서방이랑 잘해볼 생각 없냐. 아빠로서 진심으로 부탁한다"라며 박진우(장현성)와 재결합을 하라고 설득했다.
그러나 고윤정은 "진짜 미안한데 나 그 사람이랑 안될 거 같아. 오죽하면 그러겠어. 아빠 속만 아프게 해서 미안해"라며 거부했다.
한편 '미세스 캅2'는 뉴욕에서 온 반전 매력의 슈퍼 미세스 캅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의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릴 세대불문 공감 수사 활극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세스 캅2' 김성령, 과거 남편 장현성 탓에 진범 놓쳤다
- '미세스 캅2' 손담비, 영화 '킹스맨' 깜짝 패러디 '재미↑'
- 첫방 '미세스캅2', 유쾌상쾌 사이다 수사활극 왔다 (종합)
- '시그널' 손현주, 장현성 협박했다 "미쳐서 날뛰지마"
- '시그널' 이제훈을 경찰로 만든 건, 세상을 향한 '불신'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