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 시티, 차려진 밥상 뚝딱..EPL 선두 휘파람
스포츠 = 박수성 객원기자 2016. 3. 6. 21:03
[데일리안 스포츠 = 박수성 객원기자]
|
|
레스터 시티(이하 레스터)가 EPL 우승 드라마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레스터는 6일(한국시각) 영국 비커리지 로드서 열린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왓포드 원정경기에서 마레즈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시종일관 경기를 주도한 레스터는 후반 11분 수비수 푹스의 크로스가 상대 수비에 맞고 튕겨나오자 이를 받아 그림 같은 왼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마무리한 마레즈의 결승골로 승점3을 챙겼다.
지난달 아스날전(1-2패)을 제외하고는 신년 들어 리그 9경기째 패배가 없는 레스터는 이날 승리로 6승3무1패를 기록, 기분 좋은 리그 상승세를 이어가게 됐다.
또 17승9무3패(승점60)를 기록한 레스터는 토트넘과 아스날이 맞대결에서 무승부(2-2)를 거둬 승점차를 각각 5점, 8점차로 벌리는 값진 소득을 얻었다.
한편, 이날 결승골을 기록한 마레즈는 리그 총합 28경기 15골 11도움을 올려 EPL ‘최다 공격포인트 선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스포츠 객원기자-넷포터 지원하기 [ktwsc28@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인보우 오승아, 태국서 명품 몸매 화보 대성공
- 맨유 본궤도 근접, WBA 꺾고 리그 연승 휘파람?
- 'UFC 챔프의 위엄' 홀리 홈 탭 대신 기절
- 맥그리거 아름다운 패배..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 한동훈 "김병기, 의원직 유지는 국민 우습게 보는 것…즉시 사퇴하라"
- 장동혁 "민주당, '통일교 특검' 전향적 입장 없다면 특단의 조치 강구"
- 국민의힘 "李대통령 '계양 예배' 김남준 동행, 명백한 선거개입"
- 영화관 살릴 해법 될까…‘구독형 영화 패스’도입 논의 본격화 [D:영화 뷰]
- ‘일본 투수만 7명’ 아시아쿼터 영입 마무리, 가려운 곳 긁어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