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부른다면"..전노민, '그래 그런거야' 카메오 출격
2016. 3. 4. 09:08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전노민이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전노민은 오는 5일 방송될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7회에 깜짝 모습을 드러낸다. 전노민은 작가님과 감독님의 출연 제의에 단번에 출연을 결정하고 최근 촬영을 진행했다.
전노민은 “작가님의 부름으로 배우의 길을 열게 된 배우로서 언제간 작가님과 꼭 다시 한 번 만나 뵙고 싶었다. 드라마 촬영 도중 카메오 출연 제의를 받게 되었고,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며 “이렇게라도 작가님의 작품에서 짧게나마 만나뵐 수 있어서 고맙고 즐거운 촬영이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노민은 tvN 드라마 ‘기억’에서 로펌 회사 대표인 이찬무 역으로 한창 촬영 중에 있다. ‘기억’은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삼화네트웍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에릭남X웬디 '봄인가봐', 음원차트 1위 돌풍
- '위키드', 청량 목소리로 감동 전해 "어른들도 쉽지 않은 소울"
- '마마무, 클로이모레츠·유세윤도 응답하게 만든 '비글돌'
- '글로리데이' 김준면, EXO 리더에서 배우로..스크린 눈도장
- 정준영 '피곤한 기색이 역력'[포토]
- 올리버쌤, 美 생활 8년 만 포기 "보험료 月 400만 + 父 췌장암 말기에도 검사 못 해"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대법원까지 갔지만…징역 3년 6개월형 확정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