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장혁, 다이어트 걱정 유라에 따스한 조언
2016. 2. 27. 12:15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장혁이 다이어트에 시달리는 유라에게 따스한 조언을 건넸다.
27일 방송된 올리브TV '2016 테이스티 로드'에는 두 번째 테로가이드로 장혁이 등장했다.
이날 유라는 뮤직비디오 촬영 2주 전에는 혹독하게 다이어트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장혁 또한 몸매관리를 하고 있음을 전했다. 그는 "복싱이랑 운동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민정은 "오빠 눈 감고 복싱한다"고 폭로했고 장혁은 "그래서 매번 맞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혁은 이어 유라에게 "이걸 계기로 양을 좀 줄이더라도 이 것 저 것 맛있는 걸 먹으면 건강해진다"며 "건강해지면 웃음이 나고 긍정에너지가 생긴다"고 유라에게 조언했다.
한편 '2016 테이스티 로드'는 매주 토요일 정오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TV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테이스티로드' 장혁 "가진 거 돈 밖에 없다" 너스레
- '테로' 조세호 "김민정, 학창시절 지금의 엠마왓슨 같은 존재"
-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장혁 추천으로 복싱 시작"
- 장혁, 6년 만에 中 드라마 출연 '대륙 접수'
- '복면가왕' 김필·이태성·김동명·신고은..음색깡패의 아쉬운 탈락(종합)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