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김영우·송우진, 아이큐 144·148 '뇌섹남'
2016. 2. 21. 23:24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김영우와 송우진의 아이큐가 각각 144, 148이라는 것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연세대학교 출신의 그룹 스윗소로우 김영우와 송우진이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김영우의 생활 기록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김영우의 아이큐는 144였고, 특수목적고에 재학 당시의 성적표도 공개됐다.
김영우와 전현무는 외국어고등학교에 다니면서의 추억을 서로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송우진의 중학교 아이큐는 148이었고, 고등학생 때는 144였다. 스윗소로우에서 활동했던 두 사람은 높은 아이큐로 '뇌섹남'을 인증했다.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시청자들의 두뇌를 자극하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쇼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 tvN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연재, 모스크바 그랑프리서 은메달 2개-동메달 2개
- '톡투유' 김현숙 "육아는 희생, 동시에 철들어"
- '톡투유' 서천석 박사 "다른 남녀, 결혼하면 후회한다?"
- '톡투유' 다니엘 "한국사람, 흥 넘치고 감정 풍부해"
- '톡투유' 요조 "남성보다 여성팬이 더 많아"
- 박나래,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고소·고발만 6건 접수 "엄정 수사"
- '하반신 마비' 댄서 채수민, 사고 후 심경 고백…"이제야 조금씩 받아들이게 돼" (더미라클)
- 이이경·조세호 떠나보낸 유재석 "노력도 안하고 남탓, 어리석어" 의미심장 (핑계고)
- 원빈 근황, '배우 데뷔' 친조카가 공개했다…"잘 지낸다" [엑's 이슈]
- '선풍기 아줌마' 故한혜경, 불법 성형→17번 재건수술 후 하늘로…오늘(15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