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이루어질수 없어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과 다정 셀카

온라인중앙일보 2016. 2. 18. 1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사진출처: teamcoco 인스타그램]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에 코난 오브라이언이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코난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장나라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코난은 공식 트위터 계정 'teamcoco' 에 "아름다운 배우 장나라와 함께 한국의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에 출연할 기회를 가져 영광이었다. 그녀는 대단했지만, 나는 끔찍했다."며 장나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장나라예뻐요 #나한테반하면안돼 #우린이루어질수없어요"라는 센스넘치는 해시태그를 달려 있어 누리꾼들은 "역시 코난의 센스..." "장나라 너무 부러워 ㅠㅠ" "난 코난이 더 부럽다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는 어항 속 금붕어로 합성돼 등장한 코난 오브라이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미모(장나라 분)는 자신에게 고백한 송수혁(정경호 분)의 모습을 떠올리다 어항에서 수혁의 목소리를 들었다.

수혁이 “붕어야, 너라고”라고 말한 것을 떠올리던 미모는 어항에 다가가고, 그 순간 수혁의 얼굴이던 금붕어가 ‘코난’으로 변하면서 “바로 너야”(It‘s You) 라고 외쳤다.

코난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시 한 번 “그래, 너라고!”(That’s You) 라고 말한 뒤 유유히 사라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온라인 중앙일보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사진출처: teamcoco 인스타그램]

[속보] "김정은, 남한에 대해 대테러 역량 결집하라"

[단독] 중·러, 항모·전투기 한반도 시위 가능성

IS '돈줄'이 말라간다···미 공습으로 5억 달러 증발

230만원어치 먹고 33만원 낸 세종문화회관 임원들

김무성 대표에게 도전장 낸 '증권계 장동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