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서지혜, 시아버지 노주현에 살뜰+걱정
2016. 2. 14. 21:28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그래 그런거야' 서지혜가 시아버지 노주현을 살뜰하게 챙겼다.
14일 방송된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2회에서는 주정 부리는 유민호(노주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민호는 김숙경(양희경)에게 며느리 이지선(서지혜)과 한집에 단 둘이 사는 걸 남들이 이상하게 본다는 소리를 듣고 술에 취해 침을 뱉었다.
유민호가 침 뱉는 주정을 부렸단 소식을 전해들은 이지선. 유민호가 집에 들어오자 이지선은 "왜 또 그러셨냐. 침 뱉으셨다면서요"라며 유민호의 주정에 대해 타박하면서도 유민호의 밥을 챙겼다.
다음 날 아침 일찍 이지선 동생 이나영(남규리)이 이지선의 가방을 빌리려 들이닥치자 유민호는 며느리의 잠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이나영을 들여보내지 않았다. 이지선 역시 아침을 거른 채 일찍 나가는 유민호에게 "꼭 해장국 챙겨 드세요"라며 유민호를 살뜰히 챙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그래 그런거야' 노주현, 양희경에 결국 분노 "이모가 쓰레기"
- '그래, 그런거야' 조한선♥왕지혜, 티격태격 밀당 로맨스
- '그래그런거야' 남규리, 한층 더 사랑스러워졌다
- '그래그런거야', 생기 넘치는 대가족 이야기 '역시 김수현'
- ['그래그런거야' 첫방②] 주말 드라마 판도 바꿀까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