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꽃꽂이로 만든 초콜렛 선물 인증샷 '반전 매력'
2016. 2. 11. 17:43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트레이너 레이양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정성이 담긴 초콜릿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레이양은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를 통해 "여러분도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초콜릿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이양은 손수 꽃으로 장식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지금까지 보여 준 건강미 넘치는 머슬녀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레이양은 MBC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KBS 2TV '비타민' 등에 출연하고 있다. 또 최근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과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 깜짝 출연해 코믹 연기를 펼쳤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토비스미디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이양, 청순 설 인사 공개 "웃음과 기쁨 넘치시길"
- '비타민' 김정남 "여자 손, 오랜만이라 설렌다" 폭소
- 레이양,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 위촉
- 그레이·티파니 양측 "친한 동료..연인 아냐"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
- '더 바디쇼2' 김진경 "몸매 비결? 365일 매일 다이어트"
- 권민아, 목 빨개진 사진까지…새해 첫날 극단적 시도→긴급 구조 "기억이 없어" [엑's 이슈]
- "박나래가 던진 술잔에 응급실行"…전 매니저, 전치 2주 상해진단서 제출 [엑's 이슈]
-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해도 최우수상…"후진 일 많아" 의미심장 글 눈길 [엑's 이슈]
- 윤아 빈자리 컸다…올데프 애니, ‘재벌가 MC 데뷔’ 화제성만 챙겼다 [엑's 이슈]
- 이지현, 이혼 후유증…"나도 모르게 응급실…아직도 운전 못해" (데이앤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