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차예련, 주상욱 향한 '복수 결심'
2016. 2. 9. 22:46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차예련이 주상욱을 향한 복수를 결심했다.
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37회에서는 강일주(차예련 분)가 진형우(주상욱)를 향해 복수를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일주는 진형우를 찾아가 15년 전 자신이 신은수(최강희) 가방에 비자금 문서를 넣은 탓에 진정기(김병세)가 죽은 일을 사죄했다.
진형우는 강일주가 "널 사랑한 죄밖에 없다. 미안하다. 용서해 달라"고 애원하는 데도 강일주를 내쳤다. 강일주는 진형우에게 이용당하고 아버지 강석현(정진영)에게까지 버림받으며 밑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강일주는 어머니 청미(윤해영)와의 추억이 깃든 강가를 찾아 "두 번 다시 사랑 믿지 않을 거다. 그 누구도 사랑하지 않을 거다. 날 이렇게 만든 사람 절대 용서하지 않고 앞만 보고 달릴 거다"라고 복수를 결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려한 유혹' 주상욱, 푸른 아름다움=청와대 밝혀냈다
- '화려한 유혹' 차예련, 주상욱에 사죄했지만 내쳐졌다 '눈물'
- '화려한 유혹' 정진영 출소, 주상욱에 "넌 애송이"
- '화려한 유혹' 차예련, 두 남자에 버림받은 비련의 여인
- [전일야화] '화려한 유혹' 뛰는 주상욱 위에 나는 정진영
- 신은경 9517만원·이진호 2884만원…"건보료 상습체납자 명단" 공개됐다
- 이영지, "반나절만"·"도와줄 사람" 긴급 공지…얼굴 감싼 나영석 PD, 무슨 일?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