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더 피너츠 무비'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전 세대 아우를 재미

2015. 11. 24. 09:4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개봉을 앞둔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가 메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 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

전세계인이 사랑한 스누피와 함께 찰리 브라운, 마시, 샐리, 패티, 라이너스 등 추억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올 겨울 최고의 선물!'이라는 카피와 함께 '네가 있어 참 다행이야'라는 문구가 서로를 꼭 껴안은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안이 돼 줄 따뜻한 메시지를 느끼게 한다. 동글 동글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또 30초 예고편에서는 역사 깊은 아날로그와 최첨단 3D 기술의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의 우정, 찰리 브라운의 첫 사랑, 스누피의 모험담까지 다양한 재미를 예고한다.

전세대를 사로 잡을 준비를 마친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12월 24일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이십세기폭스코리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