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카라 구하라, 예능 '고정' 벽 허물다..패션·뷰티쇼 론칭

엄동진 2015. 1. 21.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엄동진]

카라 구하라가 5년여 만에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참여한다.

구하라는 3월 론칭을 목표로 준비 중인 KBS 2TV 아이돌 뷰티쇼 'a style for you'에 MC로 나선다. 총 네 명의 MC가 참여하며, 일단 구하라와 김희철이 섭외됐다.

한 방송 관계자는 "구하라가 워낙 패션·뷰티에 관심이 많다. MC들이 직접 패션·뷰티 노하우를 전하고 시즌별 제안을 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구하라는 2009년 방송된 KBS 2TV '청춘불패' 이후 고정 예능이 처음이나 다름없다. 가수 활동은 활발했지만, 예능 프로그램 출연 빈도가 다른 가수들에 비해선 확연하게 적었다. 넘치는 끼로 항상 방송 섭외 1순위 스타로 꼽히면서도, 좀처럼 나서지 않아 예능계 블루칩으로 꼽혀왔다.

김희철과의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가요계 소문난 '절친'이다. 방송 진행 경험도 풍부하고, 워낙 패션 센스가 뛰어나 이 프로그램에 딱 맞는 섭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1년엔 '드림콘서트'를 함께 진행한 경험도 있다. 김희철은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 중이며, tvN '수요미식회'도 21일 첫 방송한다.

'a style for you'는 MC군단이 패션·뷰티 아이템을 소개해고, 직접 리퀘스트를 받아서 스타일을 제안하는 포맷으로 방송된다. KBS월드와 중국 온라인 포털로도 방송되는 것이 특징이다. 2월 중 첫 녹화를 시작하고, 3월에는 방송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엄동진 기자

원자현 근황, 방송서 옷 벗으며..'파격 노출'

정인영 아나, 환상 골반라인 여전..'볼륨감은 덤~'

'상의 올려 속옷 노출..' 걸그룹 파격 안무

[단독입수] 바비킴 앞승객이 대한항공에 보낸 '항의문건'

Q&A로 풀어본 클라라 측 주장…성적 수치심 느낀 대목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