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 가온카드·정체크카드

KB국민카드가 영업 재개에 발맞춰 고객 가치 중심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고객의 카드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도 펼친다. KB국민카드는 포인트 특화 원카드형 신용카드와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신상품을 출시한다.
포인트 특화 신용카드인 'KB국민 가온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5%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말·공휴일에 이용하면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고,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에도 0.3%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신상품인 'KB국민 정 체크카드'는 ▲ 해외직구·해외이용 5% ▲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7% ▲ 홈쇼핑(GS·CJ홈쇼핑) ▲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 5% 등 쇼핑에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업종별 월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백화점과 홈쇼핑, 인터넷쇼핑몰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각 업종별로 월 최대 5000원,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각 업종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뷰티업종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고객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대형마트·백화점 등을 비롯해 가전, 온라인쇼핑, 교육, 여행 등 주요 10대 생활편의업종에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ARS(1599-0996)를 통해 행사 응모 후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6월 말까지 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를 20%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6월 1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1% 캐시백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1761호(06.11~06.17일자)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