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오후 유치부 프로그램 Wonder K 개발

입력 2014. 1. 24. 13:35 수정 2014. 1. 24. 13: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년 전통의 주니어 영어 전문 학원 원더랜드 영어 교육연구소에서는 2012년 1년 동안 연구하고 2013년에는 직영점에서 1년 동안 사용하여 문제점과 교육의 효율성을 증대하여 2014년 드디어 3월 신학기에 오후반 5세 , 6세 ,7세 전용 프로그램 Wonder K를 원더랜드 전국 지점에서 사용하기로 했다고 한다.

◇유아기의 영어는 왜 중요한가?

▲"유아기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훗날 7배의 교육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유아기는 인지력이 늘어나고 사고하기 시작하는 단계로 마치 스펀지에 물이 쏙쏙 스며들 듯 영어를 흡수해낸다. 적절한 시기에 시작해야 영어 학습의 효율성이 극대화 된다.

▲유아시기에 습관은 평생을 좌우한다.

유아기에는 학습보다는 재미와 흥미로 책상에 앉고 문자를 읽어가기 시작한다. Wonder K 시스템은 아이가 스스로 책을 펴고 쉽고 편하게 가정학습을 해내도록 지도한다.

▲영어라는 언어의 기초를 닦는 시기다.

탑을 차곡 차곡 쌓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반이 튼튼해야하지 않을까?

다양한 방법들로 즐겁게 영어를 습득하도록 구성된 Wonder K 시스템은 유아기에 딱 맞는 교재를 채택하여 꾸준한 반복과 재밌는 챈트, 노래들로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 줄 것디다.

◇왜 Wonder K인가?

▲전통있는 주니어 영어 전문학원의 자신감!

유아 영어지도에 다년간의 전문적인 노하우로 학습은 물론 아이들의 사고를 이해하고 눈높이를 맞추며 학부모님들께 신뢰를 드리는 상담까지!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다.

▲영어책만으로 공부한다?

영어는 과목이 아니라 언어다. 언어를 습득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다양하다.

유아기 아이들의 발달에 맞게 영어책 안에만 아이들을 가두지 않고 Sing & Chant를 통해서 노래와 율동을 배우고 Science를 통해 직접 만들어 보고 원리를 이해합니다. 많은 경험들을 통해 언어를 배운다면 흥미와 재미까지 모두 받아가지않을까?

▲한인 강사와 원어민 강사의 집중수업

한인 강사와 원어민 강사가 각기 다른 책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동일한 교재로 집중해서 수업을 해서 내용을 완벽히 이해시켜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성취감 또한 높인다.

◇2014년 3월 신학기 원더랜드 오후 유치부 프로그램 Wonder K(Wonderland Kindergarten / Wonderland Kids)

▲대상: 취학 전 5, 6, 7세로 오후 전문 영어 프로그램을 희망하는 아이들

▲수업: 주 3회 - 월수금, 주 2회 - 화목 (2교시 - 한인 1교시+원어민 1교시 수업)

▲학사관리: 한인 담당 선생님과의 주기적인 전화상담, 한 달에 한번 성적표 배부

▲과목: Phonics, Course Book, Sing and Chant, Science

▲장점

- 한인과 원어민의 교재가 별도로 나뉘지 않고 1권의 교재로 집중적으로 수업하여 수업의 질과 학생들의 성취도를 극대화 한다.

ex) Phonics 교재를 한인과 외국인이 같이 가르치고 교재가 끝나면 Course Book을 한인과 원어민이 같이 가르친다.

-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수업하도록 구성되었다. Sing & Chant, Science 과목들을 통하여 아이들이 신나고 즐겁게 영어를 배우면서 영어로 사고하고 자신감을 가지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 원더랜드로 문의하거나 본사로 연락하면 된다.

원더랜드 본사 051-626-3195

(끝)

출처 : 원더랜드 보도자료

Copyright©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