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송지효 화보, 굴욕 없는 완벽 몸매 '고혹미 발산'

2014. 1. 20. 16:1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지효가 클래식하고 기품 있는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송지효가 패션매거진 퍼스트룩 60호(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는 송지효가 생각하는 연기 인생과 오는 24일 첫 방송될 응급남녀' 관련 에피소드 등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지효는 살구색 드레스로 청순함을 드러냈으며, 과감한 언밸런스 원 숄더 드레스와 다이아몬드 장식의 화이트골드 이어링으로 클래식하고 기품 있는 모습을 드러내는 등 사진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지효는 tvN 드라마 '응급남녀'(연출 김철규, 극본 최윤정) 캐릭터 소개 및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연기자로서, 여자로서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송지효는 '응급남녀'에서 주인공 '오진희' 을 맡았다. '응급남녀'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웬수 같은 부부가 병원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tvN 드라마 '응급남녀'는 오는 24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퍼스트룩)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