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에서 만나는 나만의 동물원, 주 타이쿤 정식 발매

김한준 2013. 12. 3. 11: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프론티어 디벨롭먼트가 개발한 Xbox360용 시뮬레이션게임 주 타이쿤을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게이머는 동물들 및 동물원과 가까워지며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조작과 함께 전 연령대의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을 익힐 수 있다. 또한, 대화형 교육 엔터테인먼트로 어린이와 부모는 동물의 세계에 대한 지식을 넓힘으로써 동물원 운영 능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게이머와 동물원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점이 추가된 것도 눈길을 끈다. 게이머들은 3인칭 시점으로 나무, 우리, 기타 시설 등을 배치하며 동물원을 건설하는 것 이외에도 직접 동물원 속으로 들어가 동물원을 관람하는 관람객, 직원 및 동물들의 반응을 살펴보거나 동물을 입양, 보살피고 씻겨줄 수도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유우종 상무는 "PC용으로 첫 발매된 주 타이쿤의 최신작이 Xbox 360으로 발매됐다"라며, "기존 시리즈의 재미를 비롯해 동물원과 관계된 다양한 여러 가지를 직접 상호작용할 수 있어 게이머가 직접 동물원을 조작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Xbox 공식 홈페이지(http://www.xbox.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김한준 기자 < endoflife81@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던진 '팀다크', 라이엇게임즈가 던졌다

연말시즌을 노려라, 게임업계 이벤트로 막판 뒤집기 노린다

다시 찾아온 겨울, 뜨거운 액션 게임이 어울리는 계절

전설카드가 하루에 하나씩? 피파온라인3, 윈터시즌 돌입

판매 실시된지 2분 만에 매진! PS4 국내 게임시장서 대박치나?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