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의 최고 레벨을 기존 40레벨에서 4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게이머 개개인이 소지할 수 있는 몬스터와 건물 아이템의 최대 보유량을 각 15개, 25개로 늘려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레비아탄'과 '마노' '로랑' 등 희귀도 높은 신규 몬스터 3종을 추가하고, 화사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벚꽃나무 데코 아이템 2종을 선보인다.
이 밖에 다른 게이머와의 활발한 교류를 유도하는 다양한 소셜 퀘스트와 몬스터 육성 퀘스트를 대폭 추가하며,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개선 작업도 함께 병행한다.
JCE는 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20 '리프(게임머니)'를 지급하고, 4월에 게임에 복귀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스터 인형과 '골드(게임포인트)', '리프(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게이머 분들의 성장에 발맞춰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김형근 기자 < noarose@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갓온라인, 유료 아이템 '평생 반값' 선언
'포스', 포스 있는 유저 간담회 개최!
리그오브레전드 밸런스 패치, '너프와 버프'가 교차됐다
발등에 불 끈 리그오브레전드, 초반 기세 회복할 수 있을까?
[이 게임이 왜?] 포스: 시공의 수호자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첫 대규모 업데이트
- JCE,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iOS 버전 출시
-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T스토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 '블루아카' 표절 의혹 받던 디나미스원 "핵심 정보 무단 유출 신고로 압수수색"
- "위쳐 애니에 등장한 그 손가락?" 스튜디오미르 "해당 장면은 외국 애니메이터의 작업물"
- “도대체 뭘 하면 압수수색까지?” 설립부터 석연찮았던 디나미스원의 1년간의 행보
- 닌텐도 스위치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패키지, 3월 19일 예약 판매
- [동아게임백과사전] 나 아직 안 죽었다! 관짝 열고 돌아온 게임들
- ‘몬헌 와일즈’ 같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면 아픈 사람이 늘어난다
- [한주의게임소식] 다시 일본 시장 붐 일으킨 '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