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DS용 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콘텐츠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출시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이 작품에선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최대한 활용해 공간감을 부여함에 따라 원작과는 다른 아름다운 메이플 월드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배경이 되는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간단한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버튼 하나만으로 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유저의 취향대로 닌텐도 3DS의 각 버튼에 스킬 지정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조작법 영상이 눈길을 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오는 4월 25일 정식으로 발매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maple3d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김한준 기자 < endoflife81@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갓온라인, 유료 아이템 '평생 반값' 선언
리그오브레전드 밸런스 패치, '너프와 버프'가 교차됐다
리그오브레전드, 글로벌대회 출전할 '롤스타' 맴버는?
인기장르 MMORPG의 끝없는 추락 '아 옛날이여~'
발등에 불 끈 리그오브레전드, 초반 기세 회복할 수 있을까?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나이트 코리아 2013' 화려한 막 내려
- [개발자의 선택]확산성 밀리언 아서와 데빌메이커 도쿄
-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 강화 위해 유상증자
- '블루아카' 표절 의혹 받던 디나미스원 "핵심 정보 무단 유출 신고로 압수수색"
- "위쳐 애니에 등장한 그 손가락?" 스튜디오미르 "해당 장면은 외국 애니메이터의 작업물"
- “도대체 뭘 하면 압수수색까지?” 설립부터 석연찮았던 디나미스원의 1년간의 행보
- 닌텐도 스위치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패키지, 3월 19일 예약 판매
- [동아게임백과사전] 나 아직 안 죽었다! 관짝 열고 돌아온 게임들
- ‘몬헌 와일즈’ 같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면 아픈 사람이 늘어난다
- [한주의게임소식] 다시 일본 시장 붐 일으킨 '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