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속에 '던파-메이플' 캐릭터 등장하는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던전앤파이터와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넥슨은 오는 4월 28일까지 마비노기 게임 내에서 던전앤파이터의 NPC인 단진 브라더스(단진, 만진, 아린, 포킨, 카딘)를 찾아 무찌르면 '아라드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큐브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아라드 선물 상자'를 통해 '하이퍼 재머', '찰리의 목걸이', '신성한 토끼손' 등의 신규 액세서리 6종과 '단진 코스튬 의상', '만진 코스튬 의상' 등 신규 NPC 의상 5종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주요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넥슨은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까지 '던전앤파이터 한정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를 비롯해 '메이플스토리 한정 동물 캐릭터 카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김한준 기자 < endoflife81@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함께 퐁퐁퐁 for Kakao, 신규 미니게임 '모아모아 키티퐁' 업데이트
내 돈 주고 산 게임을 못한다고? 온라인 인증 게임논란 왜?
피파온라인3와 사이퍼즈 팬들, 만우절 앞두고 설왕설래
피파온라인3, 리그모드에서 다양한 퀘스트 즐긴다
미드코어 시대 접어든 카카오, 대세 게임 바뀌나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비노기 이용자들, '밀레시안 대이동'으로 서버 옮긴다
- 마비노기, 스타일리쉬 액션 거너 '슈터' 업데이트 실시
- [마비노기] 프로모션 영상
- '블루아카' 표절 의혹 받던 디나미스원 "핵심 정보 무단 유출 신고로 압수수색"
- "위쳐 애니에 등장한 그 손가락?" 스튜디오미르 "해당 장면은 외국 애니메이터의 작업물"
- “도대체 뭘 하면 압수수색까지?” 설립부터 석연찮았던 디나미스원의 1년간의 행보
- 닌텐도 스위치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패키지, 3월 19일 예약 판매
- [동아게임백과사전] 나 아직 안 죽었다! 관짝 열고 돌아온 게임들
- ‘몬헌 와일즈’ 같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면 아픈 사람이 늘어난다
- [한주의게임소식] 다시 일본 시장 붐 일으킨 '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