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한혜진, 아오자이 몸매 대결 '無굴욕 눈길'

2013. 3. 11. 09:2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민지 기자] 배우 송지효와 한혜진이 아오자이 몸매 대결을 펼쳤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낭맨')에서는 베트남 하노이 편이 방송됐다. 출연자들은 각자 자신의 이름표가 붙은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한혜진은 자줏빛이 도는 아오자이를, 송지효는 노란색 아오자이를 착용했다. 몸에 완전히 밀착되는 옷으로 인해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것. 그러나 이들은 굴욕없는 완벽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한혜진 아오자이 대결 대박" "송지효 한혜진 아오자이 차림 어쩜 저렇게 예쁠까" "송지효 한혜진 아오자이 대결 각기 다른 매력있네" "송지효 한혜진 아오자이 차림도 매력적"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런닝맨' 화면 캡처)

min@wowtv.co.kr

▶ 베이징 황사·스모그에 경찰도 `마스크 근무`

▶ 저스틴 비버 父, 아들 생일에 배트맨 오토바이 선물

▶ 디카프리오 개인기 화제 `잭 니콜슨이랑 똑같네!`

▶ 라니아, 전신 시스루 입고 `쩍벌춤?` 논란

▶ 연예계 노예계약 사실로? 하루 1억 벌고도...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