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성형 전, "모태미녀 종결자"

온라인이슈팀 2012. 8. 26.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한채영(32)의 과거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채영의 과거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한채영은 5대5 가르마를 탄 채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하얀 이를 드러내며 활짝 웃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한채영의 과거 모습도 눈에 띈다. 한쪽 다리를 꼰 채 고개를 살짝 옆으로 기울이고 미소를 짓고 있다. 지금처럼 짙은 쌍꺼풀을 보이지 않지만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아한 미소가 인상적이다.

특히 두 장의 사진 모두에서 한채영은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는 큰 눈망울과 갸름한 턱선, 오똑한 콧날과 결점 없는 피부를 뽐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지금과 다르지 않다", "정말 예쁜 미소다", "인형 같은 저런 얼굴로 하루만 살아보고 싶다", "모태미녀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말춤 대박 '싸이' 美 방송서 '영어' 하더니"'짝' 여자2호와 결혼하려면 필요한 돈이…'충격'"성인방송 나온 '여자3호' 일 커지더니 결국"또래 아이보다 10cm 더 크는 방법"젊은 남자들 주말마다 '산' 간다는 이유가""드라마 퇴출 '티아라 은정' 충격적 진실이"TV 나온 '이경규' 정말 이상하더니 '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