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박정현, "원하는 기사? 앨범차트 올킬"

2012. 6. 16. 22: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가수 박정현이 앨범차트 올킬이라는 기사를 원한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2TV < 연예가중계 > 에서는 게릴라 데이트 박정현 편이 전파를 탔다.

박정현은 3년 만에 8집 정규앨범을 들고 컴백한다며 새 앨범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이에 리포터 김태진은 어떤 기사를 원하느냐면서 혹시 음원 차트 올킬이냐고 물었다.

하지만, 박정현은 살짝 미소를 지어 보이며 "앨범차트 올킬이다"라고 음원 차트보다 앨범차트 올킬을 원한다고 전했다.

또 깜짝 결혼 기사도 괜찮지 않으냐고 묻는 김태진의 질문에 "그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박정현 ⓒ KBS 2TV < 연예가중계 > 캡처]▶ '연예가중계' 한효주, "꽃 같다" 이제훈 칭찬에 웃음'연예가중계' 주원, "소리지르는 연기 진 빠져" 고충 토로'연예가중계' 신현준, "바보연기, 정말 고민 많았다" 고백박정현, 8집 앨범에 홍대 인디 아티스트 '몬구'와 콜라보레이션컴백 박정현, 그녀와 작곡가들이 말하는'여덟 번째 앨범'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