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소녀' 임은경의 최근 모습은?.."동안+신비소녀 여전해"

2011. 7. 6. 15:5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임은경 사진 접한 네티즌 "변한 게 없네"

[엑스포츠뉴스=김은지 기자] 한 때 'TTL '소녀로 화제로 모았던 임은경의 근황이 공개되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뜸했던 신비소녀 임은경, 최근 모습 공개"라는 제목으로 그녀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임은경은 한 남성과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임은경은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청순한 웨이브와 함께 전혀 나이를 먹지 않은 듯한 동안 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CF모델로 활동했던 변함없는 '신비 소녀'의 미모를 자랑하는 임은경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방부제 미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한 게 없네", "마치 시간이 멈춘 것 같다"라는 등의 반응이다.

한편, 임은경은 1999년 SK텔레콤 TTL 광고에 출연해 'TTL소녀'로 유명세를 탔으며 이후, 영화 '품행제로', '여고생 시집가기'등에 출연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임은경 ⓒ 온라인 커뮤니티]

'명품 복근' 이승연 이정용 황신혜, '정말 40대 맞아?' '1박 2일', 200회 특집은 농활…"재미있는 방송 기대" '승승장구' 고창석, 물티슈로 세수하고 방송 출연 '경악' '넌내반' 정용화-박신혜, 자전거데이트로 '풋풋커플' 느낌 '시티헌터' 진혁PD, "내 말만 믿고 따라준 이민호-박민영 고맙다"

☞ 클릭! [잇 스타일] 매거진…특별한 여름 패션, '레인부츠'면 OK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한화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