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베이글녀 조민서, '최고의 사랑' 마지막회 등장 화제
2011. 6. 22. 02:32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조민서가 화제의 인물 답게 화제의 드라마 MBC < 최고의 사랑 > 에 깜짝 출연 하게 돼 화제다.
조민서는 차승원 공효진이 출연하는 MBC < 최고의 사랑 > 16회(마지막회)에서 연예정보 프로그램의 능숙한 리포터 역할로 독고진(차승원 분)과 구애정(공효진 분) 커플의 결혼식 드레스 공개를 취재한다.
이에 그동안 사진으로만 접할수있던 조민서의 모습을 잠시나마 브라운관에서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조민서는 최근 H컵급 명품몸매 사진과 KBS2 < 해피하우스 > 대기실에서 찍은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인터넷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공개하는 사진마다 화제가 됐었다.
한편, 조민서가 깜짝 출연하는 MBC 드라마 < 최고의 사랑 > 은 23일(목)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코스타엔터테인먼트]
▶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한화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