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평, 학점은행제 최초 사회복지사 무료 재수강 지원

2011. 3. 30. 1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이 학점은행제 최초로 사회복지사 과목을 미수료한 학습자들에게 100% 무료 재수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사평 관계자는 "모든 교육이 100% 온라인 교육과 강의로 이뤄지고 있어 시공간의 제약이 없음에도 불구, 고령자 및 바쁜 직장생활과 가사생활로 사회복지사 과목을 수료하지 못한 학습자들을 구제하기 위해 전액 무료로 재수강 교육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번 사회복지사 무료 재수강 혜택은 사회복지사 2급 관련 과목중 4과목 이상 수강자를 대상으로 1학기 4월 5일 개강 과목부터 적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사평은 국내 최대규모, 최다 학습자들이 교육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경영학, 컴퓨터공학, 심리학 등의 강의가 이뤄지고 있으며 학위취득과 자격증 취득을 저렴한 가격으로 수료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사평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학습자들로부터 커다란 사랑을 받았다"며 "이 같은 관심에 보은하고자 사회복지사 미수료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재수강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상담문의 02-953-0903∼4 / htpp://www.hakjum.com

< 사진설명 >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끝)

출처 : 글로리아교육재단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 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