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 "가장 행복했던 순간? 軍부대 공연" 고백

최준용 2011. 2. 19. 0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군부대 공연할 때 가장 행복하다."

지나는 19일 밤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안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지나는 가수 생활하며 제일 힘이 된 순간을 추억하며 "군부대 공연이 큰 힘을 얻었다"며 "그 어떤 무대보다 반응이 열정적이고 가사 하나, 하나 다 따라 해주더라"고 그날에 대해 회상했다.

특히 지나는 "지난해 군부대 공연에서 '꺼져줄게 잘 살아'를 부르는데 반응이 정말 폭발적 이었다"며 "지금껏 잊지 못하는 행복한 순간 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나 외에도 DJ D.O.C, 박정현, 안녕바다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KBS 측 "'서장훈·오정연 불화설' 유포자에 소송 검토"김종욱 한체대 총장 "금메달 영광 지속 위해 국가적 관심 필요"(인터뷰)실화극 '아이들..', 현빈 '만추' 꺾고 첫날 1위'해피투게더3' 최란 "예전 남편에게 매번 특별 이벤트 해줬다"'마프' 송승헌, 달콤한 독배를 포도주로 만들다김보민 아나 "아들 신종플루 걸린 사실, 김남일에게 숨겼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