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오덕녀' 이한희..<건담> 속 악역과 결혼?

2010. 11. 30.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선영욱 넷포터]

◇ 이한희는 최근 진행된 tvN < 화성인 바이러스 > 녹화에서 상상 그 이상의 충격적인 오타쿠 근성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 tvN

'십덕후' 이진규의 아성을 위협하는 오타쿠계의 떠오르는 폭풍신예가 등장했다.

애니메이션 < 건담 > 속 악역인 '샤아'와의 혼인 신고서를 인터넷에 올리며 오타쿠계를 단번에 평정한 '오타쿠 여신' 이한희(24)가 바로 그녀.

이한희는 최근 진행된 tvN < 화성인 바이러스 > 녹화에서 상상 그 이상의 충격적인 오타쿠 근성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이한희는 '샤아'를 그녀의 남편으로 삼은 후 지난 17일 남편 첫 생일을 맞이하기도 했다고. 가상 캐릭터 남편을 위해 둘만의 파티 장소를 대여하는가 하면, 까페 가득 아기자기한 데코레이션으로 꾸미고 케이크 주문 제작까지 마쳤다.

이어 닭살 애정행각을 담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른 후 마지막에는 모니터에 속 남편의 얼굴에 생크림 케이크를 묻히며 행복한 생일 파티를 마무리 했다는 후문.

또 평소 '샤아'가 늘 곁에 있다는 마음을 느끼기 위해 샤아가 타고 다니는 로보트가 그려진 남성 트렁크 팬티를 트레이닝 복으로 입고 있다고 밝혔다.

이씨의 평소 행동에 입을 다물지 못하던 3MC가 "그렇게 좋냐"고 되묻자 이씨는 "나에게는 샤아뿐이다"를 단호히 외치기도 했다. 또 촬영을 마치기 전 샤아를 향한 영상편지를 띄워 "앞으로도 그대만을 사랑하고 존경한다"고 해 3MC들의 두 손 두 발을 모두 들게 했다고.

십덕후도 울고 갈 오타쿠계의 떠오르는 폭풍신예 < 오덕녀 화성인 편 > 은 30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데일리안 연예 = 선영욱 넷포터]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