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실제 키 160cm 넘는다" 해명 나서
손현정 2010. 9. 7. 13:52

[JES 손현정] 배우 김태희가 실제 키가 160cm가 안 된다는 소문에 대해 부인했다.
김태희는 최근 KBS 2TV '승승장구' 녹화에 참여해 "사람들이 내 키가 160cm가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꼭 사실을 밝히고 싶었다"며 실제 키를 공개했다. 또이어 "프로필에는 키가 165cm라고 되어 있는데 이는 사실과 다르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에서 김태희는 털털한 모습도 보여줬다. MC 이기광이 김태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자 김태희는 "내 스타일이다"라고 거침없이 말하며 호탕하게 웃었다.
'몰래 온 손님' 코너에서는 영화 '그랑프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양동근이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승승장구' 김태희 출연분은 7일 방송된다.
손현정 인턴기자
▷ 윤은혜, 팬미팅 위해 기타 연습중 "기타치는 모습도 섹시하네" ▷ 최윤영, 결혼 두번한다? 내년4월 국내서 결혼식 한번 더 ▷ 황인영 "8년만의 영화출연 계기? 실제 비극, 마음 움직였다" ▷ '의식불명' 최희진, 현재 회복 중 ▷ 최병서, "전유성 딸 이름 '전제비'인 이유" 폭로 ▷ 은혁 시아준수, 학창시절 사진공개 절친 인증 "풋풋한 개구장이" ▷ 신성록 "시간부족해 역할 외모변신 제대로 못해" 토로 ▷ 결혼 3년차 박은혜 부부싸움 원인은? "공과금-청소-소등" ▷ 엄태웅 "이민정 스킨십에 날 좋아하는 줄로 오해" ▷ '마약체포 굴욕' 패리스 힐튼 이번엔 하와이 도주, 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