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노' 민지아, 비키니 '완벽 S라인' 공개
[JES]





드라마 '추노'에서 초복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민지아가 공개한 스타화보가 연일 화재를 낳고 있다.
드라마 '추노' 속에서 업복이 공형진과의 로맨스로 데뷔이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초복이 민지아는 드라마 방영 당시 여배우로서는 소화하기 힘든 과감한 노비 분장으로 드라마 인기를 이끌었었다. 이런 민지아가 화사한 모습과 완벽한 몸매를 뽐내 드라마 속 초복이를 기억하던 많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주 공개된 민지아의 스타화보 속 사진들은 주말 동안 대형 포털 실시간 이슈 검색어에 상위 랭크 되는가 하면, 네티즌들은 민지아의 스타화보 사진들은 각종 커뮤니티와 게시판 등에서 퍼나르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스타화보를 공개한 민지아 측은 예상치 않은 큰 관심에 너무 감사 드린다며, 초복이 민지아가 아닌 배우 민지아로써 다양한 색을 가진 배우로 앞으로 더욱 자주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데뷔 이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드라마 초복이에 이어 큰 화제를 낳은 화보까지 앞으로 배우 민지아의 행보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민지아 비키니 관능미 철철 '추노 초복이 잊어주세요' ▷ '초복이' 민지아 비키니 자태 작렬 ▷ '초복이' 민지아, 노비 의상속 감춰진 아찔한 몸매 공개 ▷ '초복이' 민지아 '노비 옷 벗고 비키니 입었어요~' [포토엔] ▷ [★포토]민지아의 우유빛 피부 ▷ [포토엔]민지아 '블랙 초미니 아슬아슬' ▷ [포토엔]초미니 민지아 '감춰온 각선미에 놀라셨죠?' ▷ [★포토]민지아, 수줍은 노출...부끄부끄 ▷ [포토엔]'초복이' 민지아, 섹시한 블랙 원숄더 각선미 ▷ [★포토]민지아, '섹시한 속살, 부끄러운 미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