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후토스(HUTOS)'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09' 전시회 참가

2009. 7. 22.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토스 부스 참관한 아이들에게 기념품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KBS 10대 기획 중 하나인 영·유아 전문프로그램 '후토스(HUTOS)'가 2008년에 이어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09' 전시회에 참가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서울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09'는 7월 23일부터 닷새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 홀과 컨벤션 홀에서 개최된다. 22일에서 23일은 바이어 및 라이선스 관련 산업 종사자만 입장가능하며, 24일 금요일에서 26일 일요일 까지는 모든 참관객이 관람 가능하다.

'후토스'의 국내외 배급을 맡고 있는 KBS N은 이번 전시회에 참관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행사장내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볼풀, 그리고 색칠 놀이 공간 등을 마련했다.

후토스 부스에 참관한 모든 아이들에게는 후토스 탈인형과 함께 즉석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기념품은 물론 추첨을 통해 다양한 '후토스 여름 상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획 단계부터 이미 세계시장을 염두에 두고 제작한 '후토스'는 프랑스 칸느 MIPTV(국제 방송 견본시), BCWW 등 국제적인 행사에 참가해 한국 최초 중동지역에 수출하는 등 아랍어권 22개국을 비롯해 태국, 폴란드, 스페인, 러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 인기몰이 방영 중이다.

한편, 2007년 국내최초의 테마파크형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의 사랑을 듬뿍받았던 후토스의 2탄이 경북 봉화에서 촬영 중이며, 2010년 방영을 앞두고 있다.

(끝)

출처 : KBSN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