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진영, 결혼 10년 만에 이혼
[JES 이경란]
박진영은 27일 낮 12시 JYP홈페이지를 통해 이혼 사실을 알렸다.
박진영은 '저는 20살 때 만난 제 첫사랑과 지난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20살 때 우린 분명 닮은 점이 참 많은 사람들이었는데, 16년이란 시간 동안 우린 조금씩 다른 방향으로 자라서, 어느새 닮은 점보단 다른 점이 더 많아 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 앞에서, 또 팬 여러분들 앞에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일 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많이 고민하고, 많이 방황해서 언젠가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박진영은 미국 진출을 시작하면서 국내에 체류하는 시간이 거의 없어 사실상 별거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연예계에는 그의 이혼이 거의 기정 사실로 받아들여져 왔다.
박진영과 전 아내 서윤정씨는 지난 1999년 결혼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서윤정씨는 현재 서울 강남구에서 플라워숍을 운영 중이다.
이경란 기자 [ran@joongang.co.kr]
▷ [단독] 박진영, 결혼 10년 만에 이혼
▷ [단독] 박진영 이혼 "기자들이 호적등본 떼어본 것 알고있다"
▷ [단독] 박진영 이혼 "법적인 절차는 나중에 밟겠다"
▷ [단독] 박진영과 이혼한 서윤정은 누구?
▷ [단독] 박진영, "닮은 점보다 다른 점 많아져서.." 이혼 발표 전문
▷ [단독] 네티즌 "박진영, 쿨한 부부인 줄 알았는데…"
콤팩트 IS일간스포츠, 재미씨가 낸 퀴즈풀고 노트북 받자!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