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명작 '드래곤볼', PS2용 '스파킹 메테오'로 탄생

김동현 기자 <game@gamedonga.co.kr> 2007. 10. 9.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명작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를 게임화 시킨 PS2용 '드래곤볼Z 스파킹 메테오'를 오는 10월27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인기작인 '드래곤볼Z 스파킹 네오'의 후속작인 '드래곤볼Z 스파킹 메테오'는 스파킹 시리즈 사상 최대 등장 캐릭터 수와 전에 없었던 '소닉 스웨이'라고 하는 새로운 방어법으로 더욱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배틀이 보여준다.

또한, '사이야인 편'을 비롯해 '마인 부우 편', GT, 스페셜에 이르기까지 '드래곤볼' 격투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메인 모드인 '드래곤 히스토리'가 추가되고 즉시 저장해 자신의 배틀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도 탑재돼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드래곤볼Z 스파킹 메테오'는 10월10일부터 10월25일까지 약 15일간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를 신청한 게이머에게는 드래곤볼 '신룡 키 체인'이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모바일로 보는 게임동아 **4784+NATE>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