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온라인', 새로운 PVP '비무 시스템' 공개

한연규 기자 <wind@gamedonga.co.kr> 2006. 8. 9. 1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에서 같은 국가의 게이머끼리 일대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비무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9일 밝혔다.

비무 시스템은 은vs주 나라의 대결구도 속에 활발히 상대 국가와 PVP가 이루어 지는 '천도온라인'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시스템으로, 상대 국가가 아닌 같은 국가의 플레이들끼리 PVP를 통해 서로의 우열을 가릴 수 있어 더욱 스릴 있는 '천도온라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비무시스템은 비무를 원하는 상대방을 클릭한 후 타겟 창의 상호작용 메뉴에서 '비무 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승낙하면 그 즉시 비무가 시작되며 서로를 공격할 수 있게 된다. 비무는 안전지역, 전투지역 구분이 없이 어느 장소에서도 가능하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박민철 과장은 "'천도온라인'의 재미 요소 중의 하나인 적국의 플레이어와 PVP(Player vs Player)를 통한 전쟁을 즐기기 이전에 저레벨도 자유롭게 PK(Player Killing)를 즐길 수 있게 되어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천도온라인'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