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러스 기아,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LCK' 3라운드 착용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 기아가 크록스와 협업했다.
최근 디플러스 기아는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해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Dplus KIA x Crocs Classic Clo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 기아가 크록스와 협업했다.
최근 디플러스 기아는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해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Dplus KIA x Crocs Classic Clo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AF)의 임동준 디렉터가 디자인을 맡았다. 임 디렉터는 2024년부터 디플러스 기아의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대표 모델인 클래식 클로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제품에는 디플러스 기아 팀을 상징하는 그라데이션과 아이시클 톤이 메인 컬러로 적용됐으며, 선수 와 캐릭터를 담은 지비츠 참을 통해 팀 정체성을 표현했다.
또한 오락실 감성의 픽셀 디자인, 아스키 아트를 활용한 지비츠 참 등 게임 및 인터넷 문화를 반영한 요소들도 포함됐다.
디플러스 기아 이준영 부대표는 "크록스의 브랜드 파워는 물론, 그동안 함께 협업을 진행한 아티스트나 글로벌 브랜드의 위상을 고려하면 이번 협업이 얼마나 큰 의미를 지니는지 느낄 수 있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분이 일상에서 디플러스 기아를 가까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다가오는 'LCK 정규시즌' 3라운드부터 선수들이 직접 착용할 예정이다.
사진 = 디플러스 기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53세' 윤정수,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