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건강 문제로 연극 공연 취소…"체력 저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순재가 건강 악화로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을 추가 취소했다.
11일 제작사 파크컴퍼니에 따르면 주연배우 이순재의 건강상 이유로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 예정이던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6회 차 공연이 모두 취소됐다.
제작사는 "(이순재는) 현재 체력 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0일 이순재의 건강 문제로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순재가 건강 악화로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을 추가 취소했다.
11일 제작사 파크컴퍼니에 따르면 주연배우 이순재의 건강상 이유로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 예정이던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6회 차 공연이 모두 취소됐다.
제작사는 "(이순재는) 현재 체력 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걱정과 염려 속에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공연 취소를 추가적으로 말씀드리게 돼 죄송하다"고 사과한 제작사는 "출연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한 코미디극으로, 지난달 7일 개막했다. 앞서 지난 10일 이순재의 건강 문제로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이순재는 오는 12일 열릴 예정이던 이순재의 마스터클래스 강연 '70년 연기 철학'도 무기한 연기했다.
한편 이순재는 1934년생으로 올해 89세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서는 90살을 앞둔 배우 에스터 역을 맡았으며, 지난달부터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개소리'에서도 주연을 맡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리스크' 폭발 …윤 대통령 지지율, 바닥이 없다
- '용산 김치찌개' 비난하더니…'여의도 명셰프' 되겠다는 이재명
- 민주당, 뇌출혈로 숨졌는데 "보궐선거 원인" 막말…한동훈 "괴물 되지 말자"
- "연예인 내 딸, 학폭 가해자로…생기부에 기록 남으면 어떡하죠"
- 北 "韓 군사조직 붕괴 태세"…군 "국민 안전 위협하면 처절히 응징"
- 민주당 '명태균 공세' 여유롭게 받아친 관록의 정진석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명태균 녹취공방' 뿐인 대통령실 국감…여권은 '문재인정권'으로 역공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프로축구 울산 HD, K리그1 3연패 달성…통산 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