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시즌2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즌2가 나온다.
1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는 내년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은 지난달 17일 공개 후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즌2가 나온다.
1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는 내년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1을 진두지휘한 스튜디오슬램(대표 윤현준)의 김학민, 김은지 PD와 모은설 작가가 한 번 더 의기투합한다. 김학민, 김은지 PD는 "시청자분들 덕에 시즌2까지 갈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시즌2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은 지난달 17일 공개 후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다.
'흑백요리사'는 요리 서바이벌에서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미션, 마치 스포츠 경기와 무협지를 보는 듯한 역동적인 서바이벌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요리에 진심인 흑백 셰프들의 치열한 경쟁, 압도적인 스케일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허 결과로 박진감과 도파민을 폭발시켰다.
화제성도 대단했다. 공개 직후 4주간 대한민국을 온통 '흑백요리사' 열풍에 몰아넣으며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10월 1주차 TV- 통합 조사 결과 드라마와 비드라마 통틀어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OTT 예능 최초 한국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9월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
상금 3억원을 거머쥔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가 운영하는 '비아톨레도 파스타바' 캐치테이블 예약에 이용자가 약 11만명이 몰리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가게 가주세요" 흑백요리사 출연자 특단의 조치, 왜
-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 문다혜 음주운전 무반응 文, 한강 노벨상에 잇따라 글 올렸다
- 우뚝 솟은 男성기 12m 조형물…도심 한복판 차지해 논란
- "수녀들이 때리고 성관계까지…" 관객들 구토하고 실려갔다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윤관석 징역 2년 확정, 대법서도 '이정근 녹취록' 증거능력 인정한 것…송영길 유죄 나올 듯" [법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K리그1 3연패 울산’ 홍명보 감독·주축 선수 이탈 악재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