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와 열애설 난 송혜교+한소희 닮은꼴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안유정 님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배우 활동을 전격 시작한다고 밝혔죠.
근데 진짜 미모가 너무 아름다우신..bb 눈이 정말 커서 인형같더라구요. 여배우 안유정(이유정에서 최근 개명) 님의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배우 안유정 님은 감각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는데요. 심플한 컬러 조합 속에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 개성을 드러냈어요. 블랙&화이트의 조화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어요.
블랙 반팔티와 화이트 긴팔티의 감각적인 레이어드
안유정은 블랙 반팔티와 화이트 긴팔티를 레이어드해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블랙 반팔티를 단독으로 입는 대신 화이트 긴팔티와 함께 매치함으로써 레이어드 룩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어요. 상반되는 컬러의 조합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냈죠.
요즘 대세, 블랙 벌룬 스커트로 트렌디한 감성
하의는 최근 유행하는 블랙 벌룬 스커트를 선택해 스타일에 볼륨감을 더했습니다. 입체적인 모양의 미니스커트는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했어요. 심플한 상의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죠.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긴 양말로 사랑스러움 플러스
액세서리 역시 신경 쓴 모습이 돋보였는데요. 안유정은 리본이 달린 화이트 긴 양말을 착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어요.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 조합에 리본 디테일이 포인트 역할을 하면서, 그녀만의 개성을 더욱 강조했어요.
유병재 님과 열애설 난 연예인 송혜교 님과 한소희 닮은꼴 여배우 안유정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안유정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을 활용해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이었어요~. 심플한 티셔츠 레이어드부터 트렌디한 블랙 벌룬 스커트, 사랑스러운 리본 양말까지! 캐주얼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였어요. 그녀 특유의 소녀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더욱 빛난 순간이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