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김기리, 신혼인데 부부싸움…"제대로 사과 안 해" (지인의 지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지인과 김기리가 최근 부부싸움을 했다고 밝혔다.
25일 문지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는 '부부 평생 운동 찾기2 게이트볼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문지인은 "하필 이럴 때 꼭 같이 하는 유튜브 촬영이 있다"라며 '평생 부부 운동 찾기 2탄'에 나섰다.
이에 김기리가 문지인을 놀리기 시작했고, 참다못한 문지인이 그를 향해 한마디를 던져 다시 부부싸움의 불꽃이 튀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문지인과 김기리가 최근 부부싸움을 했다고 밝혔다.
25일 문지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는 '부부 평생 운동 찾기2 게이트볼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 두 사람은 시작부터 서로를 데면데면하게 대해 눈길을 끌었다. 문지인은 "저희가 지금 살짝 다툰 상태다"라며 최근에 부부싸움을 한 전적이 있음을 밝혔다.
김기리는 "제가 사과를 너무 대충했다"라며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 문지인의 연락에 김기리가 '지송'이라며 성의없는 답변을 보낸 것.
이에 그는 "아침부터 일을 하고 와서 기진맥진하고 제가 너무 힘들어서 대충 사과를 한 거다"라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문지인은 "하필 이럴 때 꼭 같이 하는 유튜브 촬영이 있다"라며 '평생 부부 운동 찾기 2탄'에 나섰다.
문지인의 애교로 금세 분위기가 풀린 두 사람. 김기리는 "아까까지 화 나셨던 분 아니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두 사람이 체험한 운동 종목은 게이트볼.
서울의 한 게이트볼 동호회에 참석한 두 사람을 위해 총무는 경기 규칙 및 진행 방식을 설명했다. 이를 듣던 김기리가 "전략 싸움 하다보면 정말 싸우는 일도 많냐"라고 하자 한 회원은 "말도 못하게 싸운다. 다들 자기 주장이 강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회원은 "부부싸움은 많이 해도 다행히 아직까지 이혼한 사람은 없다"라며 중년 부부의 '매운맛' 토크를 선보였다.
이어 간단한 연습 후 본격 경기에 참여한 두 사람. 첫 게이트볼 경기에도 불구하고 김기리는 남다른 실력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김기리가 문지인을 놀리기 시작했고, 참다못한 문지인이 그를 향해 한마디를 던져 다시 부부싸움의 불꽃이 튀었다는 후문.
이후 체험을 마친 두 사람은 "부부끼리 같이 가서 운동하면 경기 후 나눌 이야기가 많을 것 같다"라며 긍정적인 평을 내렸다.
사진=지인의 지인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닝썬 손절' 이홍기, 심경 논란…'성매매 의혹' 최민환은 감싸기?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이동국 아들' 시안, 우승 트로피 휩쓸 만…남다른 축구 DNA
- 조세호 와이프, 핫한 이유? 남다른 명품룩 자태…신혼여행 사진 대방출
- 김수미, 고혈당 쇼크사로 별세 '충격'…장례식장 서버 마비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