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허제 재지정 이후 투자 전략은”…우대빵부동산, 11일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대빵부동산은 오는 11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B-Time 대강연장에서 '제20회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김세호 길목부동산연구소 대표와 심형석 우대빵부동산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와 토허제 확대 재지정 이후의 서울·수도권 주택시장을 전망하고, 서울·수도권에서 유망한 상가 투자처를 찾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대빵부동산은 오는 11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B-Time 대강연장에서 ‘제20회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토지거래허가제 확대에 따른 서울·수도권 주택 시장의 변화’다. 김세호 길목부동산연구소 대표와 심형석 우대빵부동산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와 토허제 확대 재지정 이후의 서울·수도권 주택시장을 전망하고, 서울·수도권에서 유망한 상가 투자처를 찾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김 대표와 심 소장은 강의를 마친 후 1시간 동안 개별 투자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오프믹스(onoffmix.com)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50명까지 받는다. 참가자는 자신이 궁금한 내용을 사전에 등록하면 적시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창섭 우대빵부동산 대표는 "부동산 재테크 지식을 얻을 수 있는 내 집 마련 콘서트의 상담기능을 강화해 정보 공유 및 교류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원식 개헌 제안에…정청래 “국회의장 놀이 중단”
- [속보]한동훈 “이재명 민주당은 호헌 세력…4년 중임, 양원제 개헌할 것”
- 출산후 산부인과 의사 손에 비닐봉지…그 속에 산모 ‘이것’ 들었다
- [속보]국힘 지지층 58% ‘3년 임기단축 개헌 찬성’…전체는 50%가 ‘반대’-한국갤럽 긴급조사
- 유승민 ‘보수 다크호스’로 부상… 윤 파면 이후 여론조사서 선두권
- 한 번에 30만원…20대女의 비밀 ‘신부알바’ 정체
- 박관천 “김건희 빨리 나가고 싶다며 경호처 압박한다고”
- 이재명 51.1%·김문수 28.8%…尹탄핵 잘된 결정 64.4%-한길리서치
- 조경태, 尹에 “당 나가서 메시지 내라” 직격
- 나경원 “이재명이 행정권 장악하는 상황…원하는 미래 아닐 것”